현재 까지 총 12594번의 삐끼가 사용되었습니다.     

발빠른 영화표 삐끼

일곱 개의 대죄 : 천공의 포로
(The Seven Deadly Sins: Prisoners of the Sky )
관람희망일
상영관 선택
상영 타입 선택
준비중입니다.
알람 받으실 이메일
오늘은 예매 가능한 극장이 없네요.
영화가 예매가 시작되면 알려드릴 수 있도록 찌라시를 등록하시겠어요?
찌라시 알림 등록
감독
배우
시놉시스
요정족과 여신족, 그리고 마신족 등이 존재하는 세계. 리오네스 국왕 탄신일을 맞아 최상의 음식 재료인 천공어를 찾던 [일곱 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와 말하는 돼지 ‘호크’는 우연히 발견한 신비한 샘을 통해 ‘천익인’들이 살고 있는 천상의 세계 ‘천공궁’으로 가게 된다. 3천 년간 봉인되어 있던 흉악한 마수가 깨어나지 못하도록 의식을 준비하던 ‘천익인’들은 ‘멜리오다스’를 법도를 어긴 천익인 소년 ‘소라다’로 오해하고 감옥에 가두어 버린다. 그리고, 지상에 내려온 ‘소라다’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들을 만나게 되고, 자신과 닮은 ‘멜리오다스’와 서로 운명이 바뀐 것을 알게 된다. 결국, ‘소라다’와 함께 ‘천공궁’으로 향하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들. 때마침, ‘벨리온’이 이끄는 잔학무도한 마신족 집단 [흑의 6기사]가 봉인을 풀기 위해 천익인들의 목숨을 제물로 바치고자 습격을 시작하고, ‘천공궁’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는데… 일곱 개의 대죄 vs 흑의 6기사 세계를 지키기 위한 사상 최강의 대결전이 시작된다!
일곱 개의 대죄 : 천공의 포로
(The Seven Deadly Sins: Prisoners of the Sky )